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예린, "팬들에게 미안" 또 코로나19 확진으로 뉴욕 공연 취소

by 인사이트 커넥터 2023. 7. 18.

가수 백예린이 당초 참석 예정이던 뉴욕 공연에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백예린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뉴욕 공연 불참
백예린 인스타그램 캡처

 

백예린 코로나19 확진 소식

백예린은 20일 뉴욕 링컨 센터에서 열리는 'K-인디 뮤직나이트'에 출연해 공연을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뉴욕 한국 문화원은 공연 취소를 알렸고 백예린은 자신의 SNS에 팬들에게 미안하다는 사과의 말과 함께 건강 유의를 당부했습니다.

 

공연 취소 반응

백예린은 SNS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노래를 할 수 없는 상태라 갈 수 없게 되었다. 기다리셨을 텐데 정말 미안하다"면서 "여러분도 건강 유의하시고 꼭 빠른 시일 안에 찾아뵙겠다. 예쁜 걱정의 말씀도, 격려도 너무 감사하다"라고 올렸습니다.

백예린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큰 충격과 걱정으로 이어졌습니다. 백예린의 건강을 가장 크게 생각하던 팬들은 백예린의 글에 많은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2번째 코로나19 확진

앞서 백예린은 지난해 8월에도 코로나19에 확진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 코로나에 걸려서 허우적대다가 후유증이 조금 심해서 기침도 많이 하고 무기력함을 많이 느꼈다"라고 호소한 바 있습니다.

 

백예린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은 전 세계적으로 이번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고 이번 사태를 계기로 모든 사람들은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대처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댓글